티스토리 뷰

반응형

 

 

라오어의 미국주식 무한 매수법

 

 

초보자가 주식을 시작한다면 어떻게 투자를 해야 할까요? 라오어님은 '무한 매수법'을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했습니다. 무한 매수법은 복잡한 기업 분석도 필요 없고 하루 10분~15분만 투자해서 엄청난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라오어님은 2021년 기준 6개월간 총수익은 약 1억 300만 원이며, 수익률로 따지면 2% 이상입니다. 사용하지 않은 원금까지 포함해 계산한 수익률입니다. 다시 말해 '년'이 아니라 '월' 수익률입니다. 이 기간 주식을 했던 사람은 알 것입니다. 큰 조정장이었음을요. 그런데 어떻게 이렇게 수익을 낼 수 있었을까요? 

 

 

라오어님은 무한 매수법을 변동성이 큰 '3배 레버리지 ETF' 상품을 매매했습니다. ETF는 최초 출시 당시 20세기 최고의 금융발명품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획기적인 상품이었습니다. 전설적인 투자전문가 존 보글은 "모든 주식을 소유하라"라는 명언을 남겼는데 ETF가 그에 맞는 상품입니다. '3배 레버리지'란 오를 때도 3배가 되고, 내릴 때도 3배가 되는 종목입니다. 라오어님이 운영하는 카페에 들어가면 수많은 사람들이 3배 레버리지 무한 매수법을 통해 엄청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라오어의 미국주식 무한 매수법 출처

 

 

무한 매수법은 하루아침에 일확천금을 얻는 투자법은 아니지만 높은 수익률을 안정적으로 꾸준하게 실현할 수 있는 종목입니다. 라오어님이 무한 매수법을 활용할 수 있는 미국주식 종목들인 FNGU, SOXL, LABU, NAIL, TQQQ, TNA, MIDU, DPST, TPOR, DFEN 등이 있습니다. 

 

 

라오어의 미국주식 무한 매수법 출처

 

 

그렇다면 무한 매수법은 어떻게 매수해야 할까요? 

 

 

원금설정 및 분할기간 설정

 

① 원금을 40분할로 나누고 절대로 다른 곳에 사용하지 않는다. 

무한매수법을 사용할 수 있는 원금을 먼저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1,000만 원을 무한매수법으로 투자하기로 결심했다면 분할매수로 1,000만 원이 소진하는 동안에는 절대로 남은 현금은 다른 곳에 사용하면 안 됩니다. 원금을 40 분할 한 뒤, 하루치씩 주식을 매수하면 됩니다. 

 

② 하루 매도시도액으로 최소 2주를 살 수 있는 종목을 선정한다. 

1만 달러를 투자한다면 최초 매수시점에서 250달러로 최초 2주씩를 살 수 있는 종목을 선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NAIL이란 ETF 주가가 60달러라면 250달러로는 2주 이상을 살 수 있기에 적합한 종목입니다. 종목이 정해지면 하루하루 변동하는 NAIL의 주가와 상관없이 250달러치를 매수하는 것입니다. 3배 레버리지 ETF 종목 들 중에서 고르는데 주식 개수는 최대가 아니라 최소입니다. 만약 시드가 커지고 하루 '매수 시도액'이 커지면 2주 이상을 살 수도 있습니다. 

 

③ 여러 종목을 할 경우 종목마다 원금을 분리하고 절대 섞지 않는다. 

무한 매수법으로 여러 개의 종목을 투자 한다면 반드시 원금을 분리해야 합니다. 만약 A 종목에 무한 매수법으로 투자하고 있는데 여유자금이 생겨 1,000만 원이 생겼다면 B종목에만 투자하고 분할매수 기간 동안 남은 금액은 그대로 둬야 합니다. 예컨대 A종목의 주가가 하락했다고 B종목에 투자해야 하는 1,000만 원 중 일부를 빼서 A 종목에 투자하면 안 됩니다. 

 

 

 

매수는 매일매일 걸어 둔다

 

① 첫 번째 매수는 장중 아무시간에 '한 주'를 매수한다. 

첫 번째 매수 시점은 마켓 타이밍을 재는 일 없이 장중 아무 때나 매수해도 상관없습니다. 이 부분은 무한매수법의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② 두 번째 매수부터는 LOC매수로 매일 매수한다. 

하루 매수시도액의 절반은 현재 평단가로 매수주문을 걸고, 나머지 절반은 LOC 매수로 시중가보다 10~15% 위쯤에 걸고 잠을 잡니다. 하루 매수 시도액을 1 회차라고 했을 때, 0.5회 차는 평단가보다 높아도 반드시 매수하고, 0.5회 차는 평단가 아래에서 매수하려고 의도한 것입니다. 실제로 종가가 평단가보다 낮을 경우 1회 차가 모두 매수됩니다. 라오어님은 이를 'LOC평단 매수', 'LOC 큰 수매수'라고 지칭했습니다. 

 

* LOC는 Limit On Close 줄임말으로 장마감 시 유리한 가격으로 매매가 체결된다는 뜻 

 

③ 만약 장중 가격이 이미 내 평단가보다 낮을 경우 장중에 1회 분량을 모두 실시간 매수해도 된다. 

예를 들어 장중에 NAIL 가격이 58달러입니다. LOC 매수를 걸어도 되나 개미가 지닌 NAIL의 평단가보다 낮은 가격이라면 그냥 장중에 250달러치를 모두 매수해도 됩니다.

 

④ LOC 매수든, 장중 매수든 매일 1회차씩 매수시도 한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어제 0.5 회차를 매수했다고 해서 오늘 1.5회 차를 매수하지 않는 것입니다.

 

⑤ 주가가 매우 하락하거나 상승하는 경우 개수가 변할 수 있다.

무한 매수법은 매일 정해진 '액수'만큼 주식을 매수하는 방법입니다. 주가가 어떻게 변화하든 '정액법'에 의해 하루치(1회) 매수액을 맞춰 매수합니다. 하지만 주가가 심하게 떨어지거나 오르면 개수는 변화할 수 있습니다.

 

 

 

매도도 매일매일 걸어둔다 

 

매도는 지정가매도로 매일 걸어두면 된다고 합니다. 매일 현재 내 평단 대비 10% 높은 수익지점에 보유 주식 모두 지정가 매도를 걸어 다른 할 일을 합니다. 프리장에 지정가 매도를 걸어두면 본장이 끝날 때까지 주문이 유지됩니다.

 

결론을 정리하자면 원금을 40회 이상 쪼개고 분할매수하고, 1회차당 최소 2주를 살 수 있는 3배 레버리지 상품을 고르고, 매매는 평단가를 기준 삼아 매일 0.5회 1회를 매수하고, 매일 매도를 거는 방식입니다. 

 

 

 

 

반응형